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공모전게시판

마법사-세실리아의 빛 31




안녕하세요. 실린 자매를 열심히 키우고 있는 한 유저입니다.

저번 공모전 즈음에 로아를 시작했는데, 이렇게 공모전에 참가하고 있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이번 공모전에는 '세실리아의 빛' 이라는 제목으로, 

세이크리아 교단의 사제와 바깥일(?)을 담당하는 교단 마법사를 상상하며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메인 디자인은 왼쪽의 마법사입니다.







일상복보다는 판타지풍의 느낌이 나는 옷, 하늘하늘하기보단 간결하고 깔끔한 핏의 옷이 갖고 싶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서로 다른 상하의와 입을 수 있게 하고싶어서 상의는 짧은 원피스, 하의는 반바지와 워커의 조합으로 구상하였습니다.

하의는 다른 상의들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장식을 최대한 덜어냈습니다.

워커는 일자굽으로 만들어보았는데, 최근에 나온 편안한 프레피 하의를 보면 충분히 가능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머리는 착용하면 머리가 뒤로 넘겨지고 (ex.애니츠) 반묶음이 되는 형태인데, 최대한 현재 있는 헤어에서 벗어나지 않게 하였습니다.





염색 파트에서 많은 고민을 하였는데, 어쩔 수 없이 금장 장식부분은 고정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보석부분은 최대한 여러 염색에 어울리도록 흰 색 다이아나 오팔로 정했습니다.






<무기>




무기는 십자가와 나뭇잎을 사용해서 디자인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십자가를 금속 나무덩쿨이 타고 올라가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금빛으로 빛나는 마법 이파리들이 중간중간 있는 형태입니다.







<인게임>




썸네일로 사용한 인게임 예시입니다.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급하게 작업한 거라 장식이나 디테일보다는 전체적인 핏이나 느낌을 위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갑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



시간이 부족한 탓에 이래저래 아쉬운 점도 많지만

열심히 준비했으니 부족한 점이 있어도 너그러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아크라시아 생활 보내시길 바랍니다 ! [놀자에몽]


감사합니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보기
응모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