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공모전게시판

무도가-홍염의 요호(완성) 895

*이펙트 설명을 위한 연출샷입니다*

ㄴ지금 위에 사진속에선 스타킹 부분이 그냥 블랙 처리돼서 살짝 다리가 답답해 보일 수 있지만 인겜 적용될때 시스루 적용되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을 거에요:)


위 디자인은 홍염의 요호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아바타입니다.

저는 이번에 동양풍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현대복처럼 세련된 느낌을 주고자 많은 고민을 하며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가벼운 느낌의 아바타 느낌을 살리고자 무겁고 큰 갑주들은 최대한 배제하고, 실루엣이 너무 부해보이지 않도록 전체적인 슬림한 라인과 곡선을 살려봤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아바타를 세트가 아닌 옷들과 섞어입게되는 경우가 많다보니, 세트인 느낌이 나면서도 파츠별로 다른 아바타들과 섞어입었을 때 어색해보이지 않도록 디자인하는것이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애니츠하면 단연 복근과 허벅지가 포인트라 생각하고 노출시켜봤는데 혹시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두가지 버전으로 올려봅니다.

그리고 공지에 움직임이 있는 날개 같은 장식은 낼 수 없다고 써있었는데 움직임 없이 옷의 한 일부분처럼 있는 파츠라면 혹시 꼬리도 구현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 넣어 보았습니다.

추가로 헤어 부분은 개인적으로 나왔으면 싶은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해봤는데 지금 기존의 헤어들은 뭔가 찰랑거리는 , 여성스러운 느낌의 헤어가 없는 것 같아서 여우귀 단독도 좋지만 가능하면 여우귀를 썼을때 헤어가 저런 느낌으로 변하게

 따로 내주시면 어떨까 하는 욕심에 슬쩍 끼워 넣어봅니다!(애니츠 너무 헤어 종류가 적어서 아쉽네용ㅠㅠ)


제 디자인이 애니츠의 컨셉에서 좀 벗어난게 아닌가 ? 하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저는 기존의 옷들과는 다르게 

컨셉에 상관없이 애니츠도 하늘하늘한 옷이 하나쯤 선택지가 있어도 신선해서 좋겠다 하는 마음에 디자인하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예쁘게 봐주시구 잘 부탁드립니다:D







+답글을 다 달진 못하지만 댓글은 날마다 꼬박꼬박 다 챙겨보고 있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감사합니다ㅜㅜㅜ 덕분에 힘입어 작업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895

댓글 쓰기
응모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