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공모전게시판

무도가-베른 제복 / 베른 나이츠 560




*아바타 컨셉 - 베른 기사단의 양대산맥

태양의 기사단달의 기사단 장교들이 작전을 마치고
여왕 에아달린의 성에서 회의를 진행합니다.




*창술사와 스트라이커의 인게임 전투모션

- 제가 좋아하는 만화에 등장하는 원x스에 해군장교들이 등장하는데 격투가, 검사, 창기사 각각의 전투 장교들이 외투를 어깨에 걸치고 대기하거나 전투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서 제가 직접 플레이하는 스트라이커 캐릭터에 입히고 싶어 참가하였습니다.




* 제복의 디자인

1.최대한 심플함을 유지하며 인게임에 등장하는 베른 태양의 기사단,달의 기사단 갑옷들에 있는 장식들을 최대한 활용하려 노력했습니다. 

2.태양의 기사단 화이트/골드

 달의 기사단 블랙/실버 로 컬러구상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얼마전에 스트라이커가 신규클래스로 등장하면서 키우던 스카우터를 접고 스트라이커로 시작하였습니다.
아주 오랜시간 로스트아크와 함께 했습니다.
레이드를 좋아하지 않아서 아이템 레벨을 많이 올리기보다는 커스터마이징(특히 남자직업군)에 시간을 많이 보냈고
사람들에게 공유하면서 즐거운 취미활동을 했던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플레이하는 캐릭터와 직접만든 커스터마이징으로 인게임 이미지를 제작해보았습니다.ㅎㅎ

(상단이 스트라이커/하단이 창술사 입니다. 창술사는 다른계정으로 만든 캐릭터이며 플레이를 하고있진 않습니다. 커마연습용...?)

로스트아크 인벤의 닉네임 하이굴잇으로 활동하며 헌터 직업군 위주의 커스터마이징을 제작했고 처음에는 이걸누가 쓸까...싶은 마음에 (다들 너무 잘만드시니..ㅎㅎ) 공유를 시작했지만 예상외로 많이들 아껴주셔서 즐거운 취미생활이 시작되었던 것 같습니다. 



* 이번 공모전에서는 약간 심사가 있는거 같아서 제가 템렙이 많이 높은편은 아니라 인증?? 하고자 ㅎㅎㅎㅎ

지금보니 2019년 10월에 시작했네요 ㅎㅎ 호크아이로 시작했고 쭉~ 여기까지 왔습니다.

사실 오픈때 버서커로 시작했는데 모코코 캐다가 잠시 접었었죠 

팁게에 커마 잘하는 비결? 같은걸 올렸었는데 금강선 디렉터님의 인터뷰와 같은 전광판에 실려 영광이었습니다.

공모전 굳 템포따라 오세요~!

나름의 애정? 같은것을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모코코 아바타 탈에 제가 디자인한 제복을 한번 입혀봤습니다 ㅎㅎ

이번 공모전은 인게임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껴 최대한 인게임의 이미지를 만들어보려 노력하였습니다.



*무기 컬러링까지는 진행하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배틀마스터,인파이터,스트라이커쪽 유저분들이 맨주먹이나 붕대, 아주 작은 너클이나 클로?같은 것들을 아주 많이 갈구하는 것같아서

작은 무기류를 주로 디자인하고 싶었습니다.  

직장에서도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이번주까지라 동시진행하며 무기까지는 상세하게 채색하지 못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바타를 제작하며 최고로 중요시한 것 세가지가 있습니다.

1.심플 이즈 베스트 - 로스트아크 유저들은 짝짝이,주렁주렁,어깨뽕(엉덩이뽕 제외)를 별로 안좋아한다는 것을 예전부터 너무 잘 알고있었기에

애초에 시작부터 심플하게 가자 라는 컨셉을 잡았습니다.

2.베른 태양,달의 기사단의 갑옷 문양들을 활용하자 - 이름만 베른 나이츠 제복이고 베른과 전혀 관계가 없다면 저도 부끄러울 것 같아서

최대한 넣어보려 노력했는데 ㅜㅜ.... 미천한 실력이라 잘 구현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3. *****최고로 중요한 인게임에서 예쁜 디자인 - 인게임에서 예쁘지 않다면 가장 손해보는것은 로스트아크의 유저들이기에 최대한 유저들이 인게임에서 어떨까를 상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항구에서 출전 준비중인 베른 장교컨셉 ^^



* 잠시휴식을 취하는 장교




*회의 시작전 카페에서 만나기로한 약속시간에 늦은 동료를 꾸짖는 베른 장교



*로헨델에 작전수행하러 온 모코코장교



*창술 시범중인 장교느낌

베른의 배경이 너무 예뻐 배른을 활용해서 만들어봤습니다.ㅎㅎ


제가 가장 바라는 것은 저를 포함해서

로스트아크의 유저분들이 가장 게임속에서 맘에 드는 아바타를 입고 재밌게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무도가 클래스의 유저분들이 꼭 제것이 아니어도 멋진 아바타를 입었으면 합니다. 제 캐릭터도요 ^^!


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것들 입니다.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560

댓글 쓰기
응모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