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알카 벨패가 시급하다...진짜 5

인간적으로 퓨딜 알카인데 머하나 되는게 없네?


애니츠만 사랑하는거냐..?


욕은 왜 먹으면서 운영하는거냐.,..하나하나 떠나다보면 유저가 있을듯싶냐..

니들 그렇게 돈벌어서 어따쓸려고하냐..



아르카나 더이상 떡상은 없다. 아르카나 안좋은거 알겟는데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