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기공사 템 질문 드립니다. 2

이제 1370찍은 뉴비 기공사 입니다.

세맥기공을 하려고 합니다.

아르고스템은 멀로 가는게 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가능하다면 추천 이유도 부탁 드립니다.

근접스킬 낙영장말고 원거리 풍뢰에 경직면역인가요? 또 인벤에 억울하다는 수알못 기공사들 출현하네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