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내 심장을 뛰게 만드는 짜릿함 SUMMER BEAT FESTIVAL

이벤트 기간 : 2019.7.17(수) 정기 점검 후 ~ 8.7(수) 정기 점검 전 페스티벌 코인 교환 기간 : 2019.7.17(수) 정기 점검 후 ~ 8.14(수) 정기 점검 전

하트비트 섬을 찾아오세요!

하트비트 섬의 페스티벌이 지금! 시작됩니다.

  1. [이벤트] 각 대도시의 축제의 장인 페스티바르에게 소식을 들어보세요.
  2. 유유자적 항해를 즐기며 하트비트 섬으로 출항하세요! (대도시에서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아도 하트비트 섬에 바로 방문하여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신나는 이곳, 불타는 이밤!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정기선을 타고 섬으로 고고! (지역에 따라 정기선 이용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SUMMER BEAT FESTIVAL 100배 즐기기

FESTIVAL을 즐기고, 페스티벌 코인을 받으세요!

매 시 정각 [협동 퀘스트] 아크라시아가 빛나는 밤에

하트비트 섬 깊숙한 DJ 존에서 댄싱퀸 레키엘의 특별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댄싱퀸 레키엘은 야광봉으로만 공격이 가능하므로 꼭! 공연 시작 전 무대 주변의 야광봉을 장착해 주세요.

매 시 50분 [협동 퀘스트] 춤! 신! 춤! 왕!

공연이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지금은 내가 주인공! 하트비트 섬에서 매 시 50분! 놓치지 말고 댄스타임을 즐겨보세요.

휴식 퀘스트 3종 SET!

지친 당신을 위해 준비한 휴식 퀘스트 3종! 지정된 곳에서 휴식을 즐기기만 해도 페스티벌 코인 획득! [일일 퀘스트] 당신을 위한 노래 [일일 퀘스트]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일일 퀘스트] 때로는 잔잔한 파도처럼

FESTIVAL 즐긴만큼!! 참여보상이!

FESTIVAL 참여 보상으로 드리는 페스티벌 코인을 모아, 델라 NPC 에게 가져가면 특별한 선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크라시아의 핵인싸 필수템 야광 머리띠부터 각종 재련 재료까지~! 매일 매일 당신에게 필요한 선물을 골라보세요.

모두를 위한 축제! SUMMER BEAT FESTIVAL

FESTIVAL을 즐길 시간이 없으시다구요? [일일] 에포나 의뢰 / [주간] 에포나 의뢰 보상으로 페스티벌 코인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