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카제로스 레이드 3막 칠흑, 폭풍의 밤

칠흑 같은 어둠의 주인, 혼돈의 포식자 그리고... 심연의 지배자가 내리는 징벌의 벼락! 2025.1.22 UPDATE
"너희가 숨을 곳은 그 어디에도 없다. 무자비한 벼락에 찢어발겨지리라!" 실종된 아만을 구하기 위해, 연합군은 안타레스 산맥을 건너 칠흑과도 같은 검은 연기 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혼돈에 잠식된 채 페트라니아처럼 변해버린 쿠르잔에서 연합군은 아만의 흔적을 찾아 진격해 나갑니다. 그러나 우레치는 거대한 뇌우와 함께 나타난 심연의 지배자를 마주하게 된 연합군. 몰아치는 혼돈과 심연의 존재들을 물리치고 검은 연기 속에서 모험가를 기다리는 아만을, 찾아야만 합니다...!

관문 소개

1 / 2
1 / 2
1 / 2

전투 특징

1관문 : 카멘

어둠의 군주, 카멘이 다시금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카멘은 어둠으로부터 창조해낸 인페르나스를 타고 연합군을 막아섭니다. 인페르나스가 지닌 강력한 힘으로 전장은 어둠에 휩싸이고, 연합군은 그 속에서 카멘과 인페르나스를 대적해야 합니다.

2관문 : 나이트레아

혼돈의 포식자, 나이트레아가 오랜 굶주림 끝에 눈을 떴습니다. 수많은 기생충들을 부리며, 강력한 맹독으로 먹이를 사냥하는 나이트레아는 닥치는 대로 빛의 가디언을 포식하며 배를 불리고, 흡수한 가디언의 힘을 사용하여 강력한 공격을 펼칩니다.

3관문 : 모르둠

거대한 폭풍 속에서 등장한 심연의 지배자, 모르둠. 모르둠은 강력한 뇌전의 힘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뇌전으로 만들어낸 거대한 망치로 눈앞의 적과 공간을 가차 없이 징벌합니다. 와이어를 활용해 파괴된 공간을 넘나들며 불리한 전황을 극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