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맨땅 해딩

말 그대로 진짜 맨 땅에 해딩중.. 친구들 모아서 한 나 포함 4명에서 하는중이긴 한데
점핑X 익스X 로 하려니까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
미친짓인거 아는데 그래도 재밌네

환수사 살리는 길 ㅎㅇㅎㅇ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