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 자매님들 이상해요 지금 1
2019.01.23 15:45
1,142
지금 제가 레이드나 카던 돌때 스택스킬을 써도 스택이 안쌓이거나 루인스킬로 터뜨려도 터지지않는 버그가 있는것 같아요. 물론 스택이 터지지 않고 데미지 역시 적게 들어갑니다. 저만 그런겁니까?(모든 스킬 적중률 100% 기준)
좋아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