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알카 자매님들 이상해요 지금 1

지금 제가 레이드나 카던 돌때 스택스킬을 써도 스택이 안쌓이거나 루인스킬로 터뜨려도 터지지않는 버그가 있는것 같아요. 물론 스택이 터지지 않고 데미지 역시 적게 들어갑니다. 저만 그런겁니까?(모든 스킬 적중률 100% 기준)

바드너프 나이따~~~~~~~!!!!!! 알카 뉴빈데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