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루인스킬이....ㅠㅠ

안터져염 ㅠㅠ  스킬이 씹히는거나 하는것도 

아니고 스택 4개 달아놓고  빵!!!!하면 

스택은 고대로...댐지도 안뜨고...ㅠㅠ

이게 버그엿다고 언뜻 들엇는데  수정이 안된건지   아니면 뭔가 다른 문제가 잇는건지....ㅠㅠ

아르카나 너프점 아 아르카나진짜 ㅋㅋ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