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 아르카나진짜 ㅋㅋ 1

또뭘만진거냐? 대장전에서 스크래치딜러쓰니까 ㅋㅋㅋㅋㅋㅋ


케릭터를뚫고지나간다..뭘한거야?도대체?

아르카나 루인스킬이....ㅠㅠ 아르카나 대장전 조금만이라도 너프좀요 금강선씨 한번실수하면 얘한테 풀피가까여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