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르카나진짜 ㅋㅋ 1
2019.01.25 15:13
1,444
또뭘만진거냐? 대장전에서 스크래치딜러쓰니까 ㅋㅋㅋㅋㅋㅋ
케릭터를뚫고지나간다..뭘한거야?도대체?
좋아요
또뭘만진거냐? 대장전에서 스크래치딜러쓰니까 ㅋㅋㅋㅋㅋㅋ
케릭터를뚫고지나간다..뭘한거야?도대체?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