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알카는 신규각성기도 너프되서 나왔냐? 3

밸패 때 너프? 그래 딜 너프 씨게 당해서 허탈감 이빠이지만 나중 밸패 때 다시 상향될 수도 있다고 쳐. 

근데 무슨 신규 각성기라고 나온게 일반 스킬보다 못하냐;;; 기존 각성기처럼 카드 수급이 되는것도 아니고 딜링 스킬인데 딜량이 타 직업 신규 각성기 20분의 1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게 너네 스킬 내놓기 전에 테스트라도 해봤냐? 기공 원기옥까진 바라지도 않는다 ****

와 아르카나 너프하락패치 실화냐 ㅋㅋ 진짜 너무해요 ㅋㅋ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니냐...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