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솔직히 너프됐어도 스킬은 별로 불만 없는데

뒤틀린 운명 이거 어캐좀 해주면 안됨?

80/20일때도 체감확률은 20/80이어서 쓰는데 항상 망설였는데 이게 시간이 긴 것도 아니고 3초인데 확정적으로 뜨느것도 아니고... 

정작 40/20 됐는데 뜨는 확률은 그대로인 거 같고 차라리 뒤틀린 운명 이거 없애주면 안되나요?

아르카나.천사 할맛 안 나면 집어치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