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할맛 안 나면 집어치워 5

바드들아 제발 좀 응??


니네가 언제까지 귀족인 줄 알어?

아직도 엣헴거리면?? 누가 들어줄 줄 알고?? 응??


니넨 이제 옵션이야

솔직히 너프됐어도 스킬은 별로 불만 없는데 스마게 밸패담당자 분들 봐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