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패치이후 정말이지.... 4

법사가 마법력이 높고

체력과 방어는 낮아야 하는대

왜 마법력도 낮은건가...ㅠㅠ

차라리 체력,방어계수 

무도가 급으로 만들어주던가...

힘들다 힘들어...

스마게 밸패담당자 분들 봐주세요. 알카님들 중 시가 쓰시는분?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