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님들 중 시가 쓰시는분? 1
2019.03.19 15:12
1,725
아무리 생각해도 시가는 범위를 떠나서 너무 매력적이라 넣어야겠는데
422로 레인이랑 포카쓰는데 431해서 시가넣을까요?
아니면 422유지한다면 레인이나 포카중 뭘 뺄까요?
아니면 굳이 시가 안넣고.....
좋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시가는 범위를 떠나서 너무 매력적이라 넣어야겠는데
422로 레인이랑 포카쓰는데 431해서 시가넣을까요?
아니면 422유지한다면 레인이나 포카중 뭘 뺄까요?
아니면 굳이 시가 안넣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