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알카님들 중 시가 쓰시는분? 1

아무리 생각해도 시가는 범위를 떠나서 너무 매력적이라 넣어야겠는데

422로 레인이랑 포카쓰는데 431해서 시가넣을까요?

아니면 422유지한다면 레인이나 포카중 뭘 뺄까요?


아니면 굳이 시가 안넣고.....

패치이후 정말이지.... 아르카나 세렌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