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딜 시스템 개편 1

아르카나 딜 시스템 변경이 필요합니다

죽어라 스택 쌓고 터트려봤자 다른캐릭 스킬 키 2~3번 누르는 게 더 쎄면 어쩌자는 겁니까?

바드 궁 버프 받고 타 캐릭 스킬 쏟아부을때 스택 열심히 쌓고 있으면 황당합니다 진짜!

3/13일 패치 전까지는 아니더라도 딜 시스템 개편이 필요합니다

체방계수에 비례하는 딜 계수가 잇어야 공편한 거 아닌가요?

밸런스 좀 잡읍시다! 

아이덴티티 뒤틀린 운명 패치 부탁드립니다. 아르카나 pvp 버프는 그런걸 바라는게 아니다. <장문주의>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