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간 떡상하겠지 하는데;; 1
2019.05.25 01:17
1,605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지..
다른 클래스는 시너지 서로 넣고 스킬키만 연타하면 펑펑터지는데
시너지를 받아도 스택쌓고있는 내 알카나 보면 그냥 줘패고싶음...
각성기도 카드뽑기 잇어야 타직업 궁 반데미지..
딜러라면서 왜 스택 쌓아야하냐고 ***
좋아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