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렙 48인데 50찍고나서부터 뭐해야하나요?? 4

몇개월동안 안해서 다 까먹었어요 ㅠ ㅠ아르카나 잘 아시는분 좀 알려주실수있나여 ㅠㅠㅠ;;

언젠간 떡상하겠지 하는데;; 아르카나 더이상 떡상은 없다.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