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더이상 떡상은 없다. 2

스텍 시스템 자체를 개편하지 않는 이상 모든 컨텐츠에서 pvp나 pve에서 딜넣는 방식은 어려울 수밖에 없음 그렇다고 어렵게 넣는만큼 딜이 센것도 아니에요. 더이상 아무런 장점 조차 없는 케릭을 선택한게 그저 큰 죄인가봐요. 케릭선택조차 운빨 모든 컨텐츠가 그저 운빨 그냥 손절하고 갑니다. 모두 고생하십시요!

아르카나 렙 48인데 50찍고나서부터 뭐해야하나요?? 알카 벨패가 시급하다...진짜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