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안좋은거 알겟는데 1

너무 재밋어서 접을수가 없네여ㅋㅋ

다른직업 신경 자체를 안쓰는것도

하나의 즐기는 방법인듯요.

알카 벨패가 시급하다...진짜 아르카나는 루인기 뎀지를 올려야하는 거 아니었나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