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는 루인기 뎀지를 올려야하는 거 아니었나 1

스택트스킬이랑 일반스킬뎀지 올리면 알카 컨셉 의미가 있음?

아르카나 안좋은거 알겟는데 능지 상승 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