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초창기에 했던 유저인데요 3

안녕하세요 ~

초창기에 한창 열심히 하다가 이제 다시 해보려고하는데 

요새 유저분들 많으신가여 ??

아르카나 키웠었는데 계속 아르카나 해도될런지해서요~

[카마인] 아르카나 런칭 압타 팔아요! 아르카나 카드 스텍 패치좀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