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여러분~~~이보크 다시주서와야할듯 ㅎㅎ
2020.08.15 17:29
1,736
와...딜 비교해봤는데 예전 이보크 깔고 스탯쌓고 이보크 터트리고 루인터트리고..
이게 젤 많이 들어가네요.... 버리신거 다시 주서와야할거같아요..
좋아요
와...딜 비교해봤는데 예전 이보크 깔고 스탯쌓고 이보크 터트리고 루인터트리고..
이게 젤 많이 들어가네요.... 버리신거 다시 주서와야할거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