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알카여러분~~~이보크 다시주서와야할듯 ㅎㅎ

와...딜 비교해봤는데 예전 이보크 깔고 스탯쌓고 이보크 터트리고 루인터트리고..


이게 젤 많이 들어가네요.... 버리신거 다시 주서와야할거같아요..


아만서버 아르카나 전설상의 교환하실분? 카드쟁이 여러분!! 경매장에 잡템 올리시는분 없나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