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카드쟁이 여러분!! 경매장에 잡템 올리시는분 없나요?

재련으로 키우긴 힘들어서 돈으로 키우려고 합니다.

그런데 경매장 매물이 없기도 없고 가성비도 안나오네요...


카드쟁이가 인구절벽 사태를 맞이해서 이런걸까요?

알카여러분~~~이보크 다시주서와야할듯 ㅎㅎ 전부터 아르카나가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