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전부터 아르카나가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5

제목 그대로 전부터 노리고만 있다가 안 해본 직업인데 

손 많이 탄다고 그래서,,,

컨트롤 자신 없으면 안 하는 게 나을까여

카드쟁이 여러분!! 경매장에 잡템 올리시는분 없나요? 밤 카나리아 하의 싸게 파실분~~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