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난 아르카나가 왜 바리케이드를 쓰는지 몰랐다.

아르카나는 보호막을  거는 스킬이 없잖아요?

근데 왜 바리케이드를 쓰는지 모르겠더군요.

서폿이 걸어주는걸 대비해서인가 했는데...

잘 생각해보니 루인스킬에 수호룬 박으면

바리케이드 효과가 적용되지않을까 싶어

실험해보니 데미지가 증가하더군요.

이래서  바리케이드를 쓰는구나 싶었는데

다른분들도 다 이렇게 루인스킬에 수호룬

박아서 운용하시는건가요?

스택트 치명타 확률/데미지 증가는 루인의 치명타 확률에도 영향을 주나요? -메- 난민입니다. 아르카나 뉴비한테 괜찮을까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