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메- 난민입니다. 아르카나 뉴비한테 괜찮을까요? 4

-메-에선 -호- 키웠습니다

난 아르카나가 왜 바리케이드를 쓰는지 몰랐다. 아르카나 원한 대신 황후3 써도 되나요?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