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원한 대신 황후3 써도 되나요? 5

악세랑 돌을 잘못맞춰서

각인을 원한3으로 몰빵하고 

원3 예둔3 정흡1 각성1이 됐는데 이 딜보다

황후3 예둔3 정흡1 각성1이 더 쌔서요 ㅠㅠ 걸러질 거 같아 물어봅니다

원3 황후3 으로 맞추자니 악세 매물이 없어서..

-메- 난민입니다. 아르카나 뉴비한테 괜찮을까요? 점핑 아르카나 스킬은 어떻게 찍나요?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