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점핑 아르카나 스킬은 어떻게 찍나요? 1

뉴비인데 아르카나 점핑만한 상태에서는 스킬트리를 어떻게 찍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현제 스킬킬포인트는 273이에요

유튜브를 보면 저랑 스킬포인트가 모자라거나 1년전 영상들이 많아서 요즘엔 어떻게 스킬을 찍나요?

아르카나 원한 대신 황후3 써도 되나요? 삼두사 삭제 좀 해주세요 제발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