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삼두사 삭제 좀 해주세요 제발 4

아무리 그래도 아이덴티티인데 이딴 쓰레기 카드를 어따 쓰라는 건지 모르겠어요

체감상 잘 안 나오는 것도 아니고 

점핑 아르카나 스킬은 어떻게 찍나요? *** 아르카나 정흡 각인 질문입니당.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