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 아르카나 정흡 각인 질문입니당. 1

현재 1385 뉴비 유저인

원3 예3 황2 저받인2 를 사용하는 422 알카 유저인데요

1415를 찍게되거나, 이번주 골드 수급을 한 뒤 악세를 갈아 엎으려고 생각중입니다. ( 저받인 자리에 정흡을 넣기 위해서)

현재 골드를 투자하게되면

원3 예3 황3 정흡1~2 or 원3 예3 정3 황1 이 가능합니다.

바케를 쓰시는분들이 많이 보이지만 저는 올특화 1치명 아르카나로 사용중이여서

이속과 공속이 너무 답답해서 정흡을 넣으려합니다.

원3 예3 황3 정1 or 원3 예3 정3 황1 중에서 고르신다면

어떤게 좋을지,, 후에 끝까지 이 세팅으로 가도 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삼두사 삭제 좀 해주세요 제발 알카키우고있는데 어렵네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