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아이덴티티 개선이 좀 필요할거 같긴함. 1

유희왕 컨셉이면 카드를 수집해서 

덱을 싸고 내가 짠 덱으로 버프나 디버프

공격 마법 소환을 할 수 있게 바꿨으면

하는데 캐릭터 카드 모은거 쓸 수 있는

유일한 직업으로 하고. 모은 캐릭터 카드

특성을 아이덴티티로 쓸 수 있게.

몬스터 카드나 군단장 카드론 소환해서

같이 싸우게 다른 캐릭터 카드는 소환

해서 버프나 디버프 쉴드 걸어주는 식으로

이보크 어려워요ㅠ 아르카나는 밸패에 없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