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는 밸패에 없네... 5

아르카나 좀 상향됐으면ㅠㅠ

아르카나 아이덴티티 개선이 좀 필요할거 같긴함. 아르카나 레인 트라이포드 질문이요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