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번패치 지배셋 2

이번패치에서 지배셋 너프먹은건 아는데 아르카나가 지배셋만 가는거 알고 있습니다. 근데 지배셋 못쓸만큼 너프 먹었나요?

아르카나 레인 트라이포드 질문이요 385찍은 뉴비아르카나인데요..다른 직업 키우는게 나은가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