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르카나 각인 1

아르카나를 새롭게 키우는 유저인데

황후 각인이랑 황제 각인 중에서 뭐를 택해야 할지 고민 되네요


카드 뽑는 재미가 있긴 해서 황제에 관심이 더 가는데 다들 황후를 많이 하더라구요


뭐가 좋을까요??

385찍은 뉴비아르카나인데요..다른 직업 키우는게 나은가요? 알카는 진짜 루인스택을 쌓는걸 겁나 편하게 해줘야한다고 봅니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