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황제알카 아브 2넴 쫄몹처리 씹사기인듯 1

걍 평소처럼 딜넣다보면 황제의칙령터질때 쫄몹 싹다정리됨 ㅋㅋ 아까 데자뷰 3명이서 남아서 20줄남기고 패는데도 전혀 아무지장없이 깨버림 황제짱 여러분 황제알카하세요

아르카나로 복귀하려는 사람입니다...(현질까지해버림..) 로아 뉴비질문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