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게 스마게가 바라는 유물 벨런스인가?

악몽 특정직업은 마나중독 상시유지로 딜증효과만 받을수 있고 특정직업은 마나중독이랑 끝없는마나 왔다갔다하면서 해야하고 진짜 바라는게 이런거임? 모든 직업 맞출수는 없어도 어느정도는 맞춰야되는거 아닌가 도대체 무슨 의도로 만든 악몽셋인지 애초에 처음 나올때부터 마나중독 쓰다가 딜 오래하면 끝마나로 넘어가지고있었는데 딜이 쌔면 딜만 내렸으면 됐지 왜 마나를 건드려서 구조를 바꿔

알카 악몽 너프 후 근황 이거보니 아르카나 할만한거 맞네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