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ㄹㅇ 맨몸에 칼하나 든 애를 칼날을 부셔버리네

이제 도대체 무슨 장점을 어필해서 파티플레이를 해야되지?

커마나 예쁘게 해서 뒤에 누워서 치어리딩 열심히 해드린다고 해야하나?

아니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는거아니냐? 아르카나 카드 효과를 바꿔 주시와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