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인데 다른 분들 궁금

매우 궁금 한게 있어서 질문합니다.

빛심 무기(5연)에서 새벽무기(2연)으로

교체하면서 야추피가 12퍼 까여서 현30퍼인데

어제 토벌2 베르투스 방천격 크리가 10만이

뜨고 있습니다. 

기대.돌격1 

내연 . 바속 ㅡ 이속 맥140 

나선.붕천 ㅡ개인 공뻥 

이렇게 하고 쓰는데요 이게 평균인가요? 

배마는 인식으로 망한 케이스의 선두주자야.. 배마 무조건 상향해라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