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와 아이온 정령의 공통점 1

1.인구가 없어서 누워도 티가 안남

2.타직업들한테 사기소리 듣고삼

3.조루딜 겁나 눌러도 타클 한방에 못미침

4.십사기소리듣다 케릭 바꾸자면 전부 아닥함

5.스킬버그 못고침

결국 계속 인식너프 케릭 될 확률이 높음


그나저나 난 왜 고르는 직업마다 이렇지,,

아이온때도 정령,, 로아는 배마,, 젠장,,

개 고소하넼ㅋㅋㅋㅋㅋㅋㅋ 배마는 끝났어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