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여러분. 3

지금 상향 된거 같나요 ?? 조금 된거 같긴한데. 더 애매해져서요 .딜러로 치자니 딜이 너무 딸리고, 시너지로 가자니 막혔고 어째해야되죠

무극권 일순보다 딜은 구린데 생존기로는 좋은거 같음 저는 버서컨데...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