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 여러분. 3
2019.03.14 00:38
2,246
지금 상향 된거 같나요 ?? 조금 된거 같긴한데. 더 애매해져서요 .딜러로 치자니 딜이 너무 딸리고, 시너지로 가자니 막혔고 어째해야되죠
좋아요
지금 상향 된거 같나요 ?? 조금 된거 같긴한데. 더 애매해져서요 .딜러로 치자니 딜이 너무 딸리고, 시너지로 가자니 막혔고 어째해야되죠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