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무기아바타 뭐가 젤 이뻐요?? 2

배마 무기아바타 뭐가 젤 이뻐요??

크라테르섭 배마 한복아바타삽니다 혹시 배마님들은 카던용 스킬따로 레이드용 스킬따로 2개 스킬트리 사용하시나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