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혹시 배마님들은 카던용 스킬따로 레이드용 스킬따로 2개 스킬트리 사용하시나요???????? 3

혹시 배마님들은 카던용 스킬따로 레이드용 스킬따로 2개 스킬트리 사용하시나요????????


레이드 스킬트리로 카던도니까 좀 힘들어서

배마 무기아바타 뭐가 젤 이뻐요?? 아니 ** 레이드보스들은 어그로가 다 나한테 쳐 끌리냐?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