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마님들은 카던용 스킬따로 레이드용 스킬따로 2개 스킬트리 사용하시나요???????? 3
2019.05.09 00:31
2,085
혹시 배마님들은 카던용 스킬따로 레이드용 스킬따로 2개 스킬트리 사용하시나요????????
레이드 스킬트리로 카던도니까 좀 힘들어서
좋아요
혹시 배마님들은 카던용 스킬따로 레이드용 스킬따로 2개 스킬트리 사용하시나요????????
레이드 스킬트리로 카던도니까 좀 힘들어서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