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니 ** 레이드보스들은 어그로가 다 나한테 쳐 끌리냐? 3

가뜩이나 짜리몽땅한 리치를 가진 배마가 달라붙지를 못하겠다. 진짜

판정이 좋은것도 아니고 지속딜로 누킹이 가능한 것도 아닌데

오죽하면 **** 모니터링 하면서 여캐 떡실신하는거 보면서 딸칠라고 7년동안 1000억 쏟아부으면서 료나겜 쳐 만든거냐는 소리가 나오냐?

혹시 배마님들은 카던용 스킬따로 레이드용 스킬따로 2개 스킬트리 사용하시나요???????? 배틀마스터 너무 뚱캐잖아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