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틀마스터 너무 뚱캐잖아 2

다른 캐들은 회피하면 이미 판정 범위 벗어나서 충분히 피할 상황에서

배마는 너무 뚱캐라서 판정이 다 맞는데...

진짜 피격판정 하나 만큼은 체감상 철권 기가스정도는 되는 것 같다

아니 ** 레이드보스들은 어그로가 다 나한테 쳐 끌리냐? 직업각인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