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복귀할까 생각 중인데

키웠던 배마를 해야 하나 다른클래스를 새로 키워야 하나 모르겠네요...


다른 케릭 이면은 괜찮은 클래스는 어떤게 낳을 까요?


배틀마스터 섬열란아 10트포, '득도' 버그 형님들 배마 복귀 유저인데 질문좀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