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형님들 배마 복귀 유저인데 질문좀 1

형님들 제가 로아 시즌2 나와서 본캐로했던 배마 아이템렙366 짜리 해볼려고 하는데 파밍을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 잘몰라서 그러는데 알려주세요

그리고 익스프레스로는 스카우터 하고있는데 스카우터 제 취향이 아니라 배마 해볼려고 하는것 입니다

알려주세요 ;;;

복귀할까 생각 중인데 배틀마스터 스킬트리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