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새로운 배마는 보호막 생길수 있냐??

이번 배마도 보호막 없으면 개망인데 ㅋㅋㅋ

보호막쓰고 달려드는 pvp **** 게임 

개나소나 다 보호막 있고 밸런스는 완벽하다고 하는 **** 스마게들 

어차피 딜은 다른케릭이 다 챙길거고 

pvp라도 잼있게 해야하는데 보호막 없으면 눕는 배마인데 ㅋㅋㅋ

이번 배마에 보호막 있을까 없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궁금하다 

배마 원투 잽펀치 끊어지지 않게 치는 방법 알려주세요 초심배마도 카운터스킬을 만들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