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배마 무기아바타좀요 제발........ 6

전에는 물갈퀴를 주더니

냥냥펀치라고 좋다고 샀더니

인파는 냥냥주먹이고

배마는 곰발바닥이네여

냥냥펀치의 원조는 배마인데 

너무하는거 아닌가요............

기존 무기도 인파가 훨씬 크고 묵직한데

왜 아바타는 반대인건지

아바타 사고싶은데 살게 없어 이제 사기도싫어져........

배마한테 왜 그러시는거에요....배마 아바타좀 어떻게 해주세요

와 스트라이크 연속 이동기 생김 각인 조언 요청 드립니다. 목록보기

댓글 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